오늘 하루동안 보지 않기


    prev
    /
    next

    장바구니

      prev
      /
      next

      위시리스트

        prev
        /
        next



        번호 제목
        26 [기타문의] 원데이클래스가 궁금해요   




        25 [프로모션] 핸즈홈 최저가격보장제! (차액 100% 현금지급)   

        24 [기타문의] 매장은 어디에 있나요?   


        핸즈홈 오프라인 매장은 현재 "대구"에 본점이 있습니다.


        위치는 성서4차단지 (남대구IC근처)에 위치하고 있어 교통이 편리하며,
        셀프인테리어와 D.I.Y에 필요한 재료들을 한번에, 편하게 쇼핑이 가능하며
        고객휴게실에서 편하게 차도 마실 수 있으니 부담없이 방문하여 주세요 ^^


        주소 : 대구 달서구 성서4차첨단로 206 (월암동 1107-13)
        주차 : 핸즈홈 건물 내 주차
        영업시간: 월~금 AM 08:30 ~ PM 06:00 / 토,일,공휴일은 휴무 

         




        23 [배송관련] 택배사는 어디인가요?   

        핸즈홈 본사배송제품의 경우 "CJ대한통운"을 통해서 발송하여 드립니다.

        업체직배송 상품의경우 각 업체별로 지정 배송사로 발송하여, 서로 상이함을 안내드립니다.

         

        CJ대한통운 고객센터 : 1588-1255 

        22 [취소/교환/반품/환불] 반품시 꼭 판매처로 연락을 드려야하나요?   

        반품시 판매자와 반드시 협의가 필요한 것은 아니지만 반품불가상품의 경우 구매자 부담으로 반송이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고객님의 주문사양으로 재단이 되는 시트지나 목재,원단 등과

        변심으로 인해 반품을 하시는 경우에도 포장개봉시 재판매가 불가능한 상품은 반품이 되지 않는 등

        상품에 따라 반품처리 방식이 다른 경우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주문 후 반품이 불가능한 상품에 대해서는 미리 제품상품페이지에 별도 고지하고 있습니다.

        반품을 하시기 전에 위의 사항을 숙지하시고 주문부탁드리며

        더 궁금하신 사항은 핸즈홈 고객센터(1522-3725) 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1 [취소/교환/반품/환불] 실시간계좌이체로 주문한 후 취소했는데, 언제 환불이 되나요?   

        실시간 계좌이체를 이용하신 경우에는 취소접수후 약 3~5일후에 출금되었던 계좌로 자동 환불됩니다.

        20 [취소/교환/반품/환불] 적립금과 같이 결제한 경우, 환불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고객님께서 실제로 결제하신 금액만 환급이 되며
        함께 사용하신 적립금은 다시 고객님의 아이디로 적립처리됩니다.
        19 [취소/교환/반품/환불] 반품시 제품은 어디로 보내면 되나요?   

        핸즈홈 본사발송제품의 경우
        - 대구광역시 남구 대명6동 942-5번지 CJ택배 대구대명대리점

        입점사 직배송제품의 경우

        각각 발송업체로 반품제품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입점사의 반품지 주소지를 모르시는경우 핸즈홈고객센터(1522-3725)번으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8 [취소/교환/반품/환불]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는건가요?   

        입금확인전 주문건의 경우 로그인→ 주문조회 주문번호클릭후

        직접 결제취소  또는 주문무효 버튼을 클릭하여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입금확인이 완료된 주문건의 경우 핸즈홈 고객센터(1522-3725)으로 문의주시면 주문취소처리를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7 [취소/교환/반품/환불] 교환/반품시 배송비(택배비)는 얼마죠?   

        교환/반품사유에 따라 배송비가 달라집니다.
        제품 자체에 이상이 있거나, 파손되었을 경우는 핸즈홈에서 전액부담을 하지만,
        구매자의 개인적인 이유로 교환을 원할 경우 또는 수취거부시에도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편도배송비 2500원, 왕복배송비 5000원기준)


        발송시 5만원 이상으로 무료배송을 받아보셨다 하여도 반품으로 인한 주문금액이 5만원 미만이 되는 경우에는 초도배송비가 발생됩니다.

        일부 도서(島嶼)지역은 택배사운임정책에 따라 도선배송비가 추가됩니다.

         

        입점사제품을 교환/반품시

        제품 자체에 이상이 있거나 파손이되었을 경우 배송비(택배비)는 무료이며,

        구매자의 개인적인 이유로 교환을 원할 경우 또는 수취거부시에도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왕복배송비는 입점사 배송비정책에 따라 다름을 안내드립니다.

        16 [배송관련] 배송비(택배비)는 얼마인가요?   


        핸즈홈 본사발송 제품에대한 배송비는 구매금액이 5만원 미만인 경우에만 배송비(2,500원)가 부담됩니다.
        배송 및 포장상의 문제로 2개 이상으로 나누어서 포장되어 배송시에도 5만원 미만의 경우에도 1개 가격(2,500원)만 부담하시면 됩니다.
        나머지는 핸즈홈에서 부담합니다.


        단, 별도 운반비에 대해 공지가 되어있는 일부 제품의 경우에 한해서 별도 금액이 청구 될 수 있습니다.

        일부 도서(島嶼)지역은 택배사운임정책에 따라 도선배송비가 추가됩니다.

        핸즈홈 입점사발송제품의 경우 입점사가 정해놓은 배송비기준에 변경이 됨을 알려드립니다.


        15 [배송관련] 구매하려는 상품이 핸즈홈 본사배송인지 입점사배송인지 어떻게 알수있나요?   

        상품은 핸즈홈 본사배송상품과 업체직배송 상품으로 나뉘어집니다.

        핸즈홈 본사 상품으로 핸즈홈에서 직접 생산,수입,재고를 가지고 판매하여 직접 발송 되는 제품이며,
        업체별배송은 핸즈홈에 입점한 업체에서 직접발송하는 제품으로,

        상품페이지 상단에 본사발송제품/입점사배송제품 표기가 되어있습니다.


         

        14 [주문/결제] 입금자명을 다르게 입금했습니다.   

        주문시 기입하여 주신 입금자명과 실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핸즈홈 고객센터로 (1522-3725) 연락 부탁드립니다.

        연락을 주시지 않을경우 입금확인이 불가하여 제품배송이 지연됩니다.

        13 [배송관련]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입금 확인 전 이라면 로그인 후 고객님께서 직접 수정이 가능하십니다.


        로그인→ 주문조회→ 주문번호클릭→ 하단 배송지정보 "변경" 클릭후 배송지 변경이 가능 하십니다.


        주문상품에 대한 출고완료 된 이후에는 배송지 수정은 불가능합니다.

        12 [주문/결제] 무통장입금 계좌번호 알려주세요   

        무통장입금 계좌번호는

         

        신한은행 100-029-028846  주식회사코레카

        기업은행 987-000204-01-010  (주)코레카

         

        입니다.

         

        주문시에 기입하신 입금자명과 총금액, 계좌선택한 은행 등 주문시 내용과 한가지라도 맞지 않으면,

        입금확인이 늦어져 배송지연이 되오니 이점 유의해 주세요.

         

        11 [주문/결제] 주문시 실시간계좌이체에서 오류가 발생되었습니다.   

        계좌비밀번호 1회오류입니다.
        : 입력하신 계좌의 비밀번호가 잘못된 경우 발생하는 오류입니다.
        고객님께서는 해당 계좌의 비밀번호를 정확하게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현금카드와 계좌의 비밀번호가 다른 경우 현금카드 비밀번호가 아닌 계좌의 비밀번호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비밀번호가 정확하다고 생각하시면 해당 은행에 문의해 주셔야 합니다.

        계좌이체 계좌 비밀번호 오류 횟수 초과로 거래 할 수 없습니다.
        :비밀번호 오류 횟수를 초과하였습니다. 비밀번호를 3회 틀렸을 경우, 온라인계좌
        이체가 일시 정지 되므로, 해당 은행에 내방하여 본인확인후 정지를 해지하신후 다시
        결제해주시기 바랍니다. 

        계좌이체 은행 서비스 시간이 아닙니다. 서비스 시간중 다시 이용해 주십시오.
        :은행별 서비스 개시 시간이 다릅니다. 해당 은행이 서비스 개시되기 전이거나 서비스
        시간인 경우 은행의 서비스 개시가 지연된 경우 발생하는 오류로, 서비스를 시간을  확인하신후,

        다시결제하시거나, 다른 결제수단으로 결제해주시기 바랍니다.


        계좌이체 출금계좌 과목오류 (은행창구문의 )
        : 결제 요청한 계좌가 인터넷 결제를 할 수 없는 계좌입니다.
        결제은행에 해당 계좌의 인터넷 결제가능 여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오류입니다.
        : 해당 계좌가 인터넷 결제에 문제가 있을 경우 발생하는 오류입니다.
        해당 오류 발생시 LG데이콤이나 결제은행으로 문의를 주셔야합니다.


        잔액이 부족합니다.
        :계좌의 잔액이 없을 경우 발생하는 오류입니다.
        타행수표입금후에 결제하시는 고객의 경우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타행수표입금의 경우 입금시간을 기준으로 24시간이후 해당 금액의 사용이 가능합니다.

        은행에서 전산처리에 소요되는 시간이므로 24시간 이후 결제 바랍니다.


        주민/사업자번호오류입니다.
        :결제하려는 계좌의 소유주 주민등록번호(사업자번호)가 다른 경우발생하는 오류입니다.
        계좌의 소유주 정보를 확인하신후 다시 결제 하시기 바랍니다. 


        처리시간초과(이체거래시 반드시 잔액조회요망)
        : 결제요청건에 대한 처리가 지연되어 결과를 확인할 수 없는 경우 입니다.
        결제하신 통장에서 결제하신 금액의 이체여부를 확인하신후 다시 결제해주시기 바랍니다.


        출금계좌번호 입력 오류입니다.
        :인터넷 결제를 할 수 없는 계좌이거나 존재하지 않는 계좌입니다.  해당 은행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계정과목은 본거래를 할 수 없습니다.
        :결제 요청한 계좌가 인터넷 결제를 할 수 없는 계좌입니다.

        은행에 해당 계좌의 인터넷 결제가능여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은행 시스템 장애 중
        :은행 시스템 장애중일 경우에는 잠시 후 재시도를 하거나  타행계좌로 결제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10 [주문/결제] 주문시, 카드결제 에러가 발생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카드작성중이라는 메세지와 함께 카드결제가 실패한 경우, 이때는 일단 다음의 절차대로 고객님의 인터넷 익스플로러 브라우져에서 테스트를 해보십시오.

        1. https://www.payinfra.com 또는 http://www.payinfra.com 접속이 되는지 확인해봐야 합니다.
        신용카드번호와 같은 중요한 정보가 있기때문에 인터넷상에서의 보안 데이터 교환방식인 SSL을 지원하는 브라우져야 합니다.

        2. 도스창에서 ping www.payinfra.com 을 입력해서 나오는 IP가 203.238.188.27인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3. 다른 사이트의 SSL접속확인 https://www.auction.co.kr 을 접속하여 제대로 접속이 되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만약 3 번도 접속이 안된다면 고객분께서는 SSL 보안 서비스를 사용하는 다른 인터넷 사이트에서도  신용카드 결제가 되지 않을 것입니다.

        이때는 고객님의 익스플로어 브라우져에서 다음과 같은 옵션을 확인해 보십시오.


         

        익스플로어 상단 "도구메뉴 > 인터넷 옵션"창에서 (그림1)과 같이 [연결]탭을 선택하여 'LAN설정'을 클릭합니다.


         

        그림2와 같이 [프록시 서버]항목의 '사용자 LAN에 프록시 서버 사용' 체크를 해지하시고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그림3)과 같이[고급]탭의 'SSL 2.0 사용'과 'SSL 3.0 사용'이 체크되어있어야 한답니다.
        또한 버전 5.5 이하의 예전 익스플로러를 사용하실때도 SSL 프로토콜이 지원되지 않을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는 익스플로러를 최신의 버전으로 업데이트 하시라고 고객분께 권고하시기 바랍니다.


        4. 또한 카드작성중이라는 메세지와 함께 카드결제가 실패한 경우는 아래와 같은 경우일 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고객님께서 사용하실 신용카드에 대해 ISP 및 안심클릭 결제서비스 신청을 카드사에 하지 않으시고 해당 부분에 대해 모르셔서 결제를 못하신 경우 (의외로 이런 경우가 상당히 많습니다.)

        (2) 고객PC 환경이 구버전 익스플로러거나 또는 최신버전 익스플로러라도 보안설정을 너무 높게 설정해 놓으셔서 카드결제시 설치되야 할 activex 등을 차단시켜 놓아서 카드 결제가 안되는 경우

        (3) 30만원 이상 결제시 카드결제용 공인인증서가 필요한데 결제하시는 pc 에 해당 공인인증서가 없는 경우 (인터넷뱅킹 용공인인증서와 다를 수 도 있음)

        (4) 악성코드나 바이러스가 감염된 pc 에서 카드결제를 하시거나 또는 익스플로어 프로그램자체에 손상이 있어 갑자기 익스플로러가 다운되는 경우
            (익스플로러 자체 손상의 경우 "오류보고" 를 할지 말지 물어보는 경고창이 뜨는 경우가 많음)

        (5) 주문 단계에서 카드결제 도중 ISP 또는 안심클릭 인증창을 1시간 이상 너무 오래 창을 띄워놓고 중간에 다른 일을 하시다가 오셔서 카드사와 연결이 끊긴 경우 또는 고객이 변심하여 중도에 주문을 포기하신 경우

        * 참고 : SSL이란?

        대부분의 웹통신은 HTTP통신을 통하여 데이터를 주고받습니다. 데이터는 모두 TEXT기반이므로 누구든지 간단한 해킹 및 스니핑을 통하여 중간에 데이터의 절취 및 도용이 가능합니다.
        신용카드와 같이 중요한 입력정보를 안전하게 주고 받기 위한 SSL 이라는 암호화 전송규약을 정하고 브라우져와 웹서버간에 데이터를 암호화하여 정보를 보호하게 됩니다.
        신용카드결제창에서의 브라우져하단을 보면 [노란 자물쇠]가 SSL로 연결되었음을 증명하는것입니다.

        9 [주문/결제]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한가요?   

        주문시 무통장/실시간계좌이체로 결제진행시 주문결제 단계에서 세금계산서 발행 신청이 가능하며,
        매출증빙에서 세금계산서를 클릭하신 후 해당 내역을 기입하여 주시면 됩니다.

         

        세금계산서 발행에 필요한
        상호/대표자/업태,업종/사업자번호/주소/담당자/이메일/연락처 순으로

        기입하여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시어 신청 해주시면됩니다.

         

        기입하여주신 내용으로 국세청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이 신청이되니,

        기입서 꼭 정확한 내용으로 기입 부탁드립니다.

        카드결제로 주문진행시 매출증빙자료 신청은 불가능하며, 카드매출전표로 매출증비자료를 대체합니다.

        8 [주문/결제] 현금영수증(지출증빙) 신청이 가능한가요?   

        주문시 무통장/실시간계좌이체로 결제진행시 주문결제 단계에서 현금영수증(지출증빙) 발행 신청이 가능하며,
        그 용도에 맞는 번호(현금영수증신청번호 또는 사업자등록번호 등)를 기입하여주세요.

        현금영수증(지출증빙) 신청후 약 3일~5일후 국세청 홈페이지에서 발행내역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국세청 홈페이지 http://www.nts.go.kr/

        현금영수증 발행은 부가가치세법 제9조에 의해 결재시 발행가능하며 그 이후에 발행 요청을 하시면 발행 할 수 없습니다.

        2008년 7월1일 이후부터 현금영수증 최저한이 폐지되어 구매금액 모두 발행 가능합니다.

         

        정상 등록 여부는 e-mail 발송후 1일정도(공휴일 제외)후에 국세청 홈페이지나 현금영수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카드결제로 주문진행시 매출증빙자료 신청은 불가능하며, 카드매출전표로 매출증비자료를 대체합니다.


         

        7 [주문/결제] 결제 방법의 종류에는 어떤것이 있나요?   

        핸즈홈 사이트에서 상품 구매시 결제방법은 무통장입금/카드결제/실시간계좌이체 가 있습니다.

         

        무통장입금은

         

        신한은행 100-029-028846 주식회사코레카

        기업은행 987-000204-01-010 (주)코레카

         

        계좌가 있으며

         

        신용카드는 모든 종류의 카드 사용이 가능합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